라쿠치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,
라쿠치나 온라인몰을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고객님의 더 편한 온라인몰 이용을 위해, 주문하시기
전에 아래 사항들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- 1단계: 상품검색
- 2단계: 장바구니에 담기
- 3단계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- 4단계: 주문서 작성
- 5단계: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- 6단계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비회원 주문인 경우,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비회원으로 주문 조회를 하실 경우 '이름', '주문번호', '주문 시 설정했던 비밀번호'가 요구됩니다.
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
없습니다.
냉장식품의 경우 유통 특성 상,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.
주문 시 반드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.
만약 받아보신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의 경우,
제품
수령 후 24시간 내에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1:1문의 게시판
또는 대표전화(1522-1890)를 이용해 주시면 업무시간 내 신속히 상담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*문제가 있는 부분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문의 주시면, 더욱 원활한 상담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Q&A 게시판 (←클릭)을 방문해 주시면,
회원가입/적립금/주문/배송/취소/ 교환/반품 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그 외 문의 사항은 1:1문의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(1522-1890)을 이용해 주시면
최대한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언제나 고객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경청하는 자세로, 감동과
신뢰를 드리는 라쿠치나가 되겠습니다.
늘 감사합니다.